2018/02 6

스카이림(LE)

스카이림 너무 어렵다. 게임이 어려운게 아니라, 모드 떡칠하는게 너무 어렵다. 나도 이쁜 얼굴에 이쁜 몸매로 게임 하고 싶다고!!스카이림 리마스터를 끄적거리다 레전드리와 다르게 검색의 정보가 너무 적다. 나로써는 도저히 못 알아먹겠다. 그래서 결국 리마스터는 포기했지.(돈아깝..ㅠㅠ) 그래서 레전드리 플레이하는데 또 ENB 리얼비전인가? 그거 깔았더니 스카이림 런처가 실행 안된다?? 런처 실행이 되야 기본 창모드를 풀모드로 하는데 ㅠㅠ 그래서 ENB 지우니까 런처 되더라. 게임 한번 하는데 뭐 이리 어렵냐고!! 아직도 갈길이 구만리고 캐릭터 얼굴은 좀 이뻐졌는데 몸매 어떻게요?....ㅋㅋㅋㅋㅋㅋㅋㅋ

Game 2018.02.26

[스카이림 리마스터] SKSE64 설치(mo)

스카이림 리마스터 SKSE64 설치방법 (mo 사용자)* 본 글은 스카이림을 갓 시작한 필자를 위한 포스팅입니다. 우선 SKSE 링크(http://skse.silverlock.org/)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뜬다. 그러면 빨간 줄 표시가 된 부분의 알집(7z)를 받아준다. 받은 알집을 풀어주면, 위 사진과 같은 폴더와 파일이 있다. 복사해준다. 디스크(C:) - 프로그램 파일 - Steam - Steamapps - common -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 경로에아까 복사 해 준 것을 붙여넣는다. MO를 열어준다. 톱니바퀴 모양을 누른다. 열면 위 사진과 같이 뜨는데 이름을 바꾸고, 실행 파일 경로를 열어준다.실행파일 경로는 위에 한차례 언급된 곳과 같다. 그리고 skse64_loade..

Game 2018.02.26

[심즈4/19]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오류심즈?!

[심즈4/19/비엘BL]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오류심즈?!성인 주의 성인 주의 성인 주의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오류심즈 "실화냐?!" 리사모드 업뎃됬구, 연예인모드 업뎃됬구, 마약모드 업뎃됬구적용시켰는데, 얘네들 응응 할 때나 소변볼 때는 거시기 잘 보이는데!옷 벗고 혼자 목욕할 때는 거시기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했다. "왜져....?!" 이 또한 해결 해야되는데, 음... 목욕할 때 거시기 한 보이는거는 별로 거슬리지 않잖아??그냥 내비두야지... (*취향주의, 공지 읽고 와여)[연성] 남자도 임신 가능하다는 설정으로, 턔찐 뷔진뷔진 행쇼행쇼 대입시켜 막!얘네 둘이 항상 과격해공이 임신한 애 건들이고 수가 응해줘서 응응하긴 하는데하고 나서 항상 배고파, 체력 딸려, 불쌍한 우리 애 ㅠㅠ (수를 좀 많이 애껴)..

SIMS4 2018.02.21

[새로운 공지] Intro

Intro블로그 'Love Your Self' 는 방탄소년단 앨범 제목과 동일시 하였으며, 필자는 방탄소년단 팬 '아미'입니다. 본 블로그의 목적은 소소하게 게임 위주의 일지를 적어가는 것, 게임 정보 공유 등 게임에 많은 비중을 두었습니다. 추후에 올라오는 모든 포스팅은 어떠한 악의도 없습니다. 지켜주셔야 할 것1. 욕설, 무례한 댓글 안돼요.2. 모든 포스팅 무단 복제, 출처없이 이동 안돼요.(단, 출처기재시 이동가능) 특성방탄소년단 덕질 블로그는 아닙니다. 게임 및 성인 위주로 돌아가며, 엄청 취향 탈 수 있습니다. BL(Boy's Love) 요소 포함되며 알페스(RPS=Real Person Slash) 때때로 연성하며, 거부감이 들면 안 보시면 됩니다. 최근 닉네임이 뷔닉 -> 머글21호로 바뀌었..

카테고리 없음 2018.02.21

[검은사막/일지] 뒤태도 여신인가봐

[검은사막/일지] 오랜만에 검은사막 들어와서란 키우는데뒤태도 이쁘네 아 조만간 지포스 1080으로 바꿔야될것같다.(그냥 컴퓨터 또 바꿀까.... 무슨 1년마다 본체를 바꾸고 있는데, 내가 만족못해서 ㅋㅋㅋ)이러다 가정집에서 피씨방 될 듯? 항상 동생한테 내가 쓰는 본체 물려주거든. 난 매번 바꾸고... 요즘 게임 왜 다 재미없냐 겜테기인가.근데 천애명월도 보다는 검은사막이 좀 최고인듯. 익숙해서 그런가.

Game 2018.02.21

[심즈4/모드/19] 프리랜서 사악한 경력

[TS4/심즈4/모드/19모드/성인] 프리랜서 사악한 경력(번역)- 구글 번역이라 말이 이상할 수도 있다.요즘은 심즈를 좀 덜하지만, (접은건 아님) 모처럼만에 섹시심즈에 들어가봤더니 새로운 성인모드가 나왔다. (우후....)Wicked Work 모드인데 번역하면 프리랜서 사악한 경력(?) 이라 한다.물론, 섹시심즈에는 우회해서 들어가야된다.아래는 내가 사용하기 편하게 번역글을 옮겨왔다.▼▼▼▼ 여기에 첫 번째 MOD WickedWork가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Sims에게 사악한 관련 프리랜서 경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. 설치 방법 :- 심즈 4 Mods 폴더 (C : \ Users \ YOURNAME \ Documents \ Electronic Arts \ The Sims 4 \ Mods)에서 .zi..

SIMS4 2018.02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