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

스카이림(LE)

흔한아미밤 2018. 2. 26. 23:03

스카이림 너무 어렵다. 게임이 어려운게 아니라, 모드 떡칠하는게 너무 어렵다. 나도 이쁜 얼굴에 이쁜 몸매로 게임 하고 싶다고!!

스카이림 리마스터를 끄적거리다 레전드리와 다르게 검색의 정보가 너무 적다. 나로써는 도저히 못 알아먹겠다. 그래서 결국 리마스터는 포기했지.(돈아깝..ㅠㅠ)


그래서 레전드리 플레이하는데 또 ENB 리얼비전인가? 그거 깔았더니 스카이림 런처가 실행 안된다?? 런처 실행이 되야 기본 창모드를 풀모드로 하는데 ㅠㅠ 그래서 ENB 지우니까 런처 되더라.


게임 한번 하는데 뭐 이리 어렵냐고!! 아직도 갈길이 구만리고 캐릭터 얼굴은 좀 이뻐졌는데 몸매 어떻게요?....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