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IMS4

[심즈4/모드/19] 프리랜서 사악한 경력

흔한아미밤 2018. 2. 15. 01:59

[TS4/심즈4/모드/19모드/성인] 프리랜서 사악한 경력(번역)

- 구글 번역이라 말이 이상할 수도 있다.

요즘은 심즈를 좀 덜하지만, (접은건 아님)

모처럼만에 섹시심즈에 들어가봤더니 새로운 성인모드가 나왔다. (우후....)

Wicked Work 모드인데 번역하면 프리랜서 사악한 경력(?) 이라 한다.

물론, 섹시심즈에는 우회해서 들어가야된다.

아래는 내가 사용하기 편하게 번역글을 옮겨왔다.

▼▼▼▼


여기에 첫 번째 MOD WickedWork가 있습니다.

기본적으로 Sims에게 사악한 관련 프리랜서 경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
설치 방법 :

- 심즈 4 Mods 폴더 (C : \ Users \ YOURNAME \ Documents \ Electronic Arts \ The Sims 4 \ Mods)에서 .zip 파일의 압축을 풉니 다 . -

심즈 4를 열고 평소처럼 메뉴 -> 게임 옵션을 클릭하십시오.

- 기타 섹션에서 "사용자 지정 콘텐츠 및 MOD 사용""스크립트 모드 허용"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당신이 특성 Wicked WorkerCAS 모드로 볼 수는 있지만 WickedWork 메뉴는 게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. .package.ts4script 파일을 Mods 폴더 (위의 언급대로)에 직접 넣고 게임을 다시 실행하십시오.

- 당신이 옷을 벗기는 문제가 있다면 WickedWhims를 사용합니다.

이 문제는 옷의 종류를 옷을 완성한 옷으로 바꾸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WickedWhims Settings ---> Sex Settings ---> 의상 설정 ---> NPC Sex Undresssing Type을 선택하고 "Complete Undressing"을 선택하십시오.

WickedWhims Settings ---> Sex 설정 ---> 의상 설정 ---> Sex Undresssing Type을 선택하고 "Complete Undressing"을 선택하십시오.


작동

원리 : 먼저 CASSimWicked Worker Trait을 추가해야합니다 (소셜 섹션에 위치).

이 특성으로 새로운 시뮬레이션을 만들거나 cas.fulleditmode로 현재 sim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

 게임 모드에서 Sim을 클릭하면 WickedWork라는 새로운 메뉴가 나타납니다. 여기서 "대행사"로 전화하여 다음 고객에게 준비가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. 남성과 여성 고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남성용 sim"gigolo"가 될 수 있습니다!

 

지금이 순간 당신이 성 당이 옵션을 얻을 것이다 :

 - (마녀는 새로운 고객을 만들기 위해 게임을 강제로) 새로운 고객에 대한 전화

 - 다음 고객에 대한 전화 (임의 고객를 생성하거나이 있다면 새로 만들 것이다)

(무작위 옵션을 사용하기 전에 WickedWorker 여행을 시작하면 새로운 고객에게 몇 시간을 강요하는 것이 강하게 권장됩니다. 그렇지 않은 경우 MOD가 처음으로 사용 가능한 고객을 선택하므로 항상 똑같은 친구를 얻습니다). 추가 버전 ...

 

고객이 Sim에 의해 자동으로 도착하고 환영 할 것입니다 . 그러면 고객을 클릭하면 WickedWork 메뉴가 나타납니다. Atm 고객은 다음 두 가지 옵션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- 고객에게 퇴장하라고 알립니다 (항상 사용 가능).

- 지불을 요청하십시오. (Wickedwhims 또는 정규 Woohoo가 섹스를 한 후에 만 ​​사용 가능합니다.)

지금까지 모드는 영어로만 제공되지만 곧 프랑스어로 제공 될 예정입니다. . 나는 당신 자신이 약간의 철자법 실수를 보았을 때 제 자신을 제멋대로 해주십시오.


다음 버전의 계획은 무엇입니까? (우선 순위별로 정렬하지 않음)

- "대행사"와 관련된 더 많은 상호 작용.

- 더 많은 고객과의 상호 작용 및 가시적 인 버프.

- 모든 심들이 WickedWorker로부터 서비스를받을 수있는 가능성.

- 특정 활동이 수행되는 경우 다단계 수입 시스템과 보너스.

- 새로운 고객을 직접 모집 할 가능성.

- 기관 호출 시스템 외부의 고객과의 상호 작용.

- 그리고 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