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[새로운 공지] Intro

흔한아미밤 2018. 2. 21. 03:49

Intro

블로그 'Love Your Self' 는 방탄소년단 앨범 제목과 동일시 하였으며, 필자는 방탄소년단 팬 '아미'입니다. 본 블로그의 목적소소하게 게임 위주의 일지를 적어가는 것, 게임 정보 공유 등 게임에 많은 비중을 두었습니다. 추후에 올라오는 모든 포스팅은 어떠한 악의도 없습니다.








지켜주셔야 할 것

1. 욕설, 무례한 댓글 안돼요.

2. 모든 포스팅 무단 복제, 출처없이 이동 안돼요.(단, 출처기재시 이동가능)







특성

방탄소년단 덕질 블로그는 아닙니다. 게임 및 성인 위주로 돌아가며, 엄청 취향 탈 수 있습니다. BL(Boy's Love) 요소 포함되며 알페스(RPS=Real Person Slash) 때때로 연성하며, 거부감이 들면 안 보시면 됩니다. 최근 닉네임이 뷔닉 -> 머글21호로 바뀌었으니 참고바랍니다. 즐겨하는 게임은 가리는 게임 없으며, 공포 및 FPS 게임은 가리지는 않지만 잘 못하며, RPG를 주로 플레이 합니다.







주로 플레이하는 게임

검은사막, 메이플스토리, 유로트럭 및 아메리칸트럭, 천애명월도, 심즈4, 비세라 클린업 디테일 등...








※심즈4 모드 관련 공지※

심즈4 성인모드나 섹시심즈 같은 경우 우회해서 모드 다운을 하셔야되는데 못 하시면 공식적으로 공개된 모드같은 경우 비밀댓글이나 방명록에 이메일 남겨주시고 어떤 모드 원하시는지 말씀해주시면 보내드립니다. 모든 모드 포스팅 관련은 출처기재 후 올립니다. 단,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알림 확인을 제때 못하니 모든 답변이 늦을 수 있습니다. 


가끔 지메일로 보낼때가 있으니, 혹시 보냈는데 안갔을 경우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!^^






찾아주세요(찡긋)

Naver https://blog.naver.com/jinx1204 (방탄소년단 덕질용 블로그)

Tistoryhttp://yougames.tistory.com (게임용 블로그)

트위터 : @muggle21t (머글21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