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/12 16

[배포중] 12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.

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+ 남은 초대장 수 : 10 안녕하세요!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. 나만의, 내 생각을,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!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-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.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!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!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! 1.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.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.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!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! ..

Game 2017.12.30

[심즈4] 오랜만에

[심즈4] 오랜만에 오랜만에 심즈 켰는데, 현생이 극혐으로 뒤지게 피곤하네.울 심들 뭐하나 싶었는데 태태 밥 먹음 정꾸 티비봄 석찌 잠.... 게다가 석찌랑 정꾸랑 사진찍게 냅뒀는데조명 뭐냐.. 왤케 눈부시냐..너무 밝게 나왔어!!! 으아아아아아!! 리사모드 업뎃됬고, 연예인 모드 업뎃 됬고, 약쟁이 모드 업뎃됬네.(아 물론, 후원자 버전 임다...) 나 언제 쉬냐, 심태기 온건 아닌데 언제 느긋하게 심즈하냐....

SIMS4 2017.12.26

[심즈4] 아무말대잔치 3회

[심즈4] 아무말대잔치 3회 * RPS, BL 주의* 뷔진 or 진총 다룹니다.* 공지 읽고 오지 않을래?.? (뀨) 석진이 왜 쭈구려서 침대에서 자는거야얼마나 피곤했으면!이불 덥고 코자야되는데 일어나서 앉아있어도 애가 멍때려 피곤해서 다시 잠드는데 왜 침대에서 안자....끝까지 침대에서 편하게 왜 못자?! ㅠㅠ 태형이는 혼자서도 잘 놀아요.음.. 석진이가 피곤한 이유 알것같기도 해!(여러모로....ㅋㅋㅋㅋ) 이 집에는 집사가 두명인데집사가 채려준 밥 대충 먹고 있음 그리고 혼자 다이빙도 하고 수영도 한다.(이 추운날!!!) 근데 물 튄거 왜 정국이가 청소하고 있어 왜 집사 일안해?? ㅋㅋㅋㅋ 우리 태형이도 뒷정리 깔끔하게! 그리고 배고픈지 이것저것 꺼내먹어..(근데 옷 좀... 입어주면 안될까?) 석진..

SIMS4 2017.12.18

[유로트럭2] 시작하다

[Euro Truck Simulator 2] 시작하다. 슬슬 심태기가 올 무렵.... (아니! 얼마나 했다고!? ... 겨우 210시간 정도 했는데 심태기가 올랑말랑) 그렇다고 접은건 아니다. 이 게임, 저 게임, 해봐야지. 스카이림도 해보고 폴아웃4도 해보고 GTA5도 한시간씩 해보고는 영 내 취향이 아니었다.(스팀사마 좋아요! 바로 환불가능해요! 환...환불쨩!) 결국 스팀을 이용해 구매한 폴아웃, GTA5 패키지는 환불을 받았다.그제서야, 내 타입의 게임을 받은건 유로트럭 이다!! (난 내가 검은사막을 좋아해서 스카이림이랑 폴아웃 구매했는데 그거와는 별개였다..;;) 유로트럭은 정말 힐링 게임이다. 키보드 조작으로 난해함을 느끼는것도 잠시, 금새 키보드에 익숙해져 운전하고 이곳저곳 돌아다닌다.여전히..

카테고리 없음 2017.12.13

[심즈4] 알림

그저 혼자 사소한 사담을 올리는 공간입니다! 그런데 그런 공간을 고맙게도 방문해주시는 몇몇분들이 계셔요! 글도 제 꼴리는대로 쓰고요! 이렇게 알림이 아닌이상은 존대 사용을 안합니다 ㅠㅠ 요즘은 글을 또 못 올리고 있어요! 소재도 소재지만! 게임할 시간을 쪼개서 만들고 있어요! 흠흠, 다름이 아니라 심즈4 오메가버스 모드 우회해서 받으셔야 하는거 아시죠? 우회 못하시면 비밀댓글이나 방명록에 이메일 남겨주시면 보내드릴께요~ 그 외에 제가 후원하고 있는 모드외에 공식적으로 배포된 모드들은 링크나 파일 공유가능합니다! 물론, 출처는 밝히고요! 제작자님들이 고생해서 만든거니까요~ 단,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알림 확인을 제때 못하니 모든 답변이 늦을 수도 있습니다. 그대신 블로그에 새 댓글이나 ..

카테고리 없음 2017.12.13

[검은사막/일지] 수랑이 낚시해요

[검은사막/일지] 수랑이 낚시해요!인게임 무보정 스샷들!수랑이 너무 이쁘다.낚시한다! 낚시한다고! (조만간 펄 충전해서 수랑이 옷 사줄꺼야 ㅠㅠ) "나 옷 사줄꼬야?"말이 없어서 일단 당나귀 타고 돌아다니는데 수랑이 너무 작아서 당나귀도 작아서너무 귀엽다...그리고 이 날 검은사막에 눈 내렸다!! 수랑이 폴짝폴짝 보스도 잡는다!

Game 2017.12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