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IMS4

[심즈4] 아무말대잔치 3회

흔한아미밤 2017. 12. 18. 16:16

[심즈4] 아무말대잔치 3회

* RPS, BL 주의

* 뷔진 or 진총 다룹니다.

* 공지 읽고 오지 않을래?.? (뀨)






석진이 왜 쭈구려서 침대에서 자는거야

얼마나 피곤했으면!

이불 덥고 코자야되는데






일어나서 앉아있어도 애가 멍때려





피곤해서 다시 잠드는데 왜 침대에서 안자....

끝까지 침대에서 편하게 왜 못자?! ㅠㅠ






태형이는 혼자서도 잘 놀아요.

음.. 석진이가 피곤한 이유 알것같기도 해!

(여러모로....ㅋㅋㅋㅋ)






이 집에는 집사가 두명인데

집사가 채려준 밥 대충 먹고 있음






그리고 혼자 다이빙도 하고 수영도 한다.

(이 추운날!!!)


근데 물 튄거 왜 정국이가 청소하고 있어 

왜 집사 일안해?? ㅋㅋㅋㅋ




우리 태형이도 뒷정리 깔끔하게!






그리고 배고픈지 이것저것 꺼내먹어..

(근데 옷 좀... 입어주면 안될까?)


석진이가 보면 옷 입으라고 잔소리 할 듯?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