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TS

방탄소년단 RM 페르소나 Trailer 넌 천재야

흔한아미밤 2019. 3. 28. 08:59

BTS (방탄소년단) MAP OF THE SOUL : PERSONA 'Persona' Comeback Trailer

 

 

보셨어요? 페르소나 뜬거

 

*페르소나(Persona) - 그리스 어원의 ‘가면’을 나타내는 말로 ‘외적 인격’ 또는 ‘가면을 쓴 인격’을 뜻한다.

 

https://youtu.be/M9Uy0opVF3s

 

* 페르소나 트레일러 들리는대로 적어보기 *

 

나는 누구인가 평생 물어온 질문

아마 평생 정답은 찾지 못할 그 질문

만약 나는 말 고작 몇개로 답할 수 있었다면

신께서 그 수많은 아름다움을 담아주시지는 않았겠지

 

How you feel? 지금 기분이 어때?

사실 나 너무 좋아 근데 조금 불편해

나는 내가 개지 돼지인지 뭔지도 아직 잘 모르겠는데

남들이 와서 진주 목걸이를 거네 (캭 퉤)

 

예전보단 자주 웃어

소원했던 슈퍼히어로

이제 진짜가 된 것 같아

근데 갈수록 뭔 말들이 많아

 

누군 달리라고 하고 누군 멈춰서라고 해

얘는 숲을 보라고 걔는 들꽃을 보라해

내 그림자는 망설임 이라고 쓰고 불렀네

걔가 되고 나서 망설인적이 없었네

 

조명 아래 있던 자꾸 나타나

아지랑이처럼 뜨겁게 나를 노려보네

 

가수를 왜 시작한건지 벌써 잊었냐

넌 그냥 들어주는 이가 있던게 막 좋았던거야

가끔은 그냥 싹 다 헛소리 같아

취하면 나오는거 알지 치기 같아

 

나따위가 무슨 뮤직

나따위가 무슨 춤

나따위가 무슨 소명

나따위가 무슨 뮤즈

 

내가 아는 나의 흥 어쩌면 그게 사실 내 전부

세상은 사실 난 관심없어 나의 서툼

 

이제 질리지도 않는 후회들과 매일 밤들은 심기를 괜히 긁어

들릴 길 없는 시간들을 습관처럼 비틀어

그 때마다 날 또 일으켜 세운건 최초의 질문

내 이름 석자 그 가장 앞에 와야 할 것

 

(영어 생략)

 

My name is R

내가 기억하고 사람들이 아는 나

날 토하기 위해 내가 스스로 만들어낸 나

 

Yeah 난 날 숨겨왔을지도

뻥 쳐왔을지도

But 부끄럽지 않아 이건 내 영혼의 지도

Dear myself

너 절대로 온도를 잃지마

따뜻할 필요도 차갑게도 필요없으니까

 

가끔은 위선적이어도 위악적이어도

내가 걸어두고 싶은 내 방향의 척도

내가 되고 싶은 나

사람들이 원하는 나

내가 사랑하는 나

또 내가 빚어내는 나

웃고 있는 나

가끔은 울고 있는 나

지금도 매분 매순간 살아숨쉬는 페르소나

 

(영어 생략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