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IMS4

[심즈4/TS4] 리사모드(아무말대잔치)

흔한아미밤 2017. 11. 19. 22:44

심즈효과 : 뭐 하나 만드는데 엄청 피곤한데 매일 플레이 하고 있는데 뭘 한건지 모르겠는데 시간은 잘 간다.


심즈 포스팅 굉장히 오랜만에 글 남긴다. 솔직히 심즈 할 때마다 CC템 받느라 모드 받느라 시간다가고, 정작 In 게임에서는 뭘 한건지 모르겠더라. 이번 펫츠 확장팩이 오픈되고 한번의 패치로 인해 많은 모드와 CC템들이 업뎃됬더라. 그 중에서도 리사모드. 흔히 말하는 리얼사랑모드. 심즈3에는 킨키모드가 있고 심즈4에는 리사모드가 있다. 리사모드의 애니메이션들도 죄다 업뎃 되었다! 1921개의 성인 애니메이션들이 좌르르르르르르륵. (어차피 인간은 [나말고도] 변태야.) 그래, 그 애니메이션을 받는데 우회를 통해 다 받았다. (이 짓거리를 업뎃될때마다 해야되는거 현실이냐..?) 

어떤 사람은 CC템이 만개넘게 되어있던데, 나는 그에 비하면 세발의 피다. 그리고 정상적인 게임이 왜 안되는거냐. 왜 항상 리사모드로 시작해서 리사모드로 끝나는거지? 스샷도 거의 비방용(?)이 많잖아!!!! <응.. 그거 올리려고 티스토리 해 ^^>


((아무말 대잔치 중))


1. 스크립트 오류 뜬다. 그거 CC템 몇개 지우니 안 뜨더라. (근데 내가 뭘 지운건지 몰라)

2. 남심 소중이가 시커멓게 떠서 한동안 골머리 썩었다. 경우의 수 다 해보고, 노가다로 해서 소중이가 리얼리틱하게 뜨게 만들었지!

3. 우회에서 받는건 힘들다. 온통 영어. 크롬 번역이 잘 되어있지만. 간혹 번역이 이상하다. (대충 눈치로 끼어맞춘다.)

4. 세상에 금손님들은 널리고 널렸고, 많았다. (사랑해요)

5. 심즈는 스샷찍으려고 하는거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