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/03 5

파이널판타지15 - F4인가요!

[파이널 판타지15] F4인가요! 아아아아아~~~~ 내가 또! '새로운 게임'을 하게 되었다 이 말입니다ㅠㅠ처음에 유튜브를 보면서 무슨 게임을 살까 고민고민했쥬..파크라이?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? 파판?그래서 어쌔신 샀다! 골드 에디션으로 약 십만원 주고 삿는데?내 취향은 아니었슴니다... 재미없쥬.. 맵이 너무 광활하잖아..그래서 2시간 이내에 환불 겟 잇! 게릿!! 그래서 구입한게 파판! 윈도우 에디셔~~~ㄴ!(지금까지 재밌게 하는즁 ㅋㅋㅋㅋ) 액션 컨이 발컨이긴 하지만, 여러모로 잘 여행하는 중입니다.네명의 남정네들의 여행기랄까...사실, 파판 줄거리 전 잘 몰라요파판 애니도 있다는걸 이제 알았엉.파판 무슨 내용의 어떤 시리즈인지도 잘 몰라요.그냥 기냥 하는거여... 솔직히, 녹터스 왕자보다는 주변..

카테고리 없음 2018.03.12

엘더스크롤 스카이림 - 엘더스크롤 찾기

[엘더스크롤 스카이림] 망할 엘더스크롤 찾기 내 몸뚱이 피철갑 된거 보이냐? 엉? 보이냐고! 마지막에 남는 건 피철갑이여.플레이 할 때마다 tgm 무적 콘솔 사용한다. 그냥 무적으로 즐기는게 편해.가끔 갑툭튀 나오는데 존나 놀라요 ㅠㅠ( 바이오하자드 같은건 죽어도 못할 듯) 그래, 나 엘더스크롤 찾았다? 그것도 무슨 유적지에서 고대사전 옮겨 적기 퀘스트였는데유적지에서 존나 몇번이고 계속 해매고, 공략을 봐도 길을 못 찾아 ㅠㅠ으아아아아아아 무작정 달리고 달려서 겨우 찾고 겨우 탈출함, 게다가 1인칭 게임 ㅋㅋㅋ 미친... 화면 흔들려서 유적지 안에서 토할 뻔했다.아맞다, 블랙리치인가 거기도 좀 토할거 같애. 하.. 이제 나이가 있어서 그런가.겜 오래 못하겠다. 그리고 원체 훌딱(?) 까진 옷 들 좋아해서..

Game 2018.03.07

엘더스크롤 스카이림-CTD 없이 즐기는 중

[엘더스크롤 스카이림] CTD 없이 즐기는 중! 우와...처음 스카이림 한 것보다 재설치 3번하고 모드정리정렬 해서 그런가? 몇 시간을 틀어놓고 돌려도 CTD가 없어!!!ㅠㅠ 그래도 불안하니까 저장을 자주한다. 그래픽 카드 그렇게 좋은 편도 아닌데. 스카이림 하다보니 그카 욕심나긴한다. 그카 바꾸려다 지금 바꾸면 호구라고 4월 지나서? 라고 말하던데, 일단 cpu나 좀 바꿀까. 흠.... 바꿀 필요는 없는데, 그래도 뭔가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은 욕심이 일어난다.그리고 npc 퀘스트 너무 중구난방이잖아. 지도의 끝과 끝을 달려가야되 ㅋㅋㅋㅋㅋㅋ 이게뭐람.이 퀘스트하다 저 퀘스트하다 달리다 달리다 시간 다 가, 근데 중간 중간 풍경이나 경치 구경하는 묘미와 이쁜 내 캐릭터 보는 묘미가 어우러져 할만하다. 재..

Game 2018.03.07

엘더스크롤 스카이림-프롤로그

[엘더스크롤 스카이림] 왜 이제서야 했을까.프롤로그 스카이림 리마스터에서 모드에서 막혀버려서 레전드로 넘어왔다. 스카이림 정말 재밌긴 재밌다. 그런데 3D 1인칭 게임 오래하면 멀미날 것 같다. 재밌긴 하지만, 어려운 게임이다. 바닐라로 하면 충분히 할 수 있다. 그렇지만, 이왕 게임 할 거면 이쁜 얼굴 이쁜 몸매로 하고 싶다는 말이다. (게임은 판타지잖아..) 그래서 대충 검색과 카페의 정보를 얻었다. 그래서 3일 걸쳐 모드를 주섬주섬 주워서 설치를 했다. 물론, 게임 플레이도 잘 되었다. 더욱 더 욕심내어 enb도 설치를 했다. enb에서 문제였다. 리얼비전이었는데 설치하고 나니 게임이 엉망이 되고, 얽히게 되었다. 그래서 리셋&재설치3번에 3일의 시간을 날려버리고, 하루의 시간을 다시 투자해서 폭풍..

Game 2018.03.06

[스카이림/LE] 스샷

후방주의 아직 초보라 UI 없애는 것도 안하고그냥 심심해서 스샷 찍어봤다. 음... 신발이 왜 이렇게 없을까...ㅠㅠ있다 한들 하이힐 시스템 받았는데 설정 어캐하는지 모르겠고,결론 하이힐 못 신겠음... 하이힐 시스템? 요구하는게 대부분이라. 바람? 구름? 그늘? 때문에 자꾸 몸에 그림자 생기는데?!! 어캐 없애지.....ㅋㅋㅋ날씨효과모드 써서 그런가???

Game 2018.03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