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파이널판타지15 - F4인가요!

흔한아미밤 2018. 3. 12. 21:57

[파이널 판타지15] F4인가요!




아아아아아~~~~ 내가 또! '새로운 게임'을 하게 되었다 이 말입니다ㅠㅠ

처음에 유튜브를 보면서 무슨 게임을 살까 고민고민했쥬..

파크라이?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? 파판?

그래서 어쌔신 샀다! 골드 에디션으로 약 십만원 주고 삿는데?

내 취향은 아니었슴니다... 재미없쥬.. 맵이 너무 광활하잖아..

그래서 2시간 이내에 환불 겟 잇! 게릿!!




그래서 구입한게 파판! 윈도우 에디셔~~~ㄴ!

(지금까지 재밌게 하는즁 ㅋㅋㅋㅋ)





액션 컨이 발컨이긴 하지만, 여러모로 잘 여행하는 중입니다.

네명의 남정네들의 여행기랄까...

사실, 파판 줄거리 전 잘 몰라요

파판 애니도 있다는걸 이제 알았엉.

파판 무슨 내용의 어떤 시리즈인지도 잘 몰라요.

그냥 기냥 하는거여...





솔직히, 녹터스 왕자보다는 주변 동료애들이 훨 낫다.

글라디오스 굉장히 더빙목소리도 그렇고 취저임..ㅠㅠ

자막은 한국어, 목소리는 일본어로 플레이 하고 있다.


아 근데 우리 녹터스 왕자 헤어스타일 좀 바꿔주고 싶다 진짜 진심 ㅠㅠ





이그니스 약간 상디같애.

이그니스가 요리 담당인데 요리 만든거 퀄리티가 실사판임 ㅠㅠ






프롬포토는 사진찍는 거 좋아하구 약간 촐랭이 같애 ㅋㅋㅋㅋ 분위기 메이커??

약간 가벼워보인다 해야되나?? 그렇네 ㅋㅋㅋㅋㅋ


재밌다. 파판15 ㅋㅋㅋ (호불호긴 하다만 누가뭐래도 난 재밌음 ㅋㅋ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