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

엘더스크롤 스카이림 - 엘더스크롤 찾기

흔한아미밤 2018. 3. 7. 23:33

[엘더스크롤 스카이림] 망할 엘더스크롤 찾기





내 몸뚱이 피철갑 된거 보이냐? 엉? 보이냐고! 마지막에 남는 건 피철갑이여.

플레이 할 때마다 tgm 무적 콘솔 사용한다. 그냥 무적으로 즐기는게 편해.

가끔 갑툭튀 나오는데 존나 놀라요 ㅠㅠ( 바이오하자드 같은건 죽어도 못할 듯)


그래, 나 엘더스크롤 찾았다? 그것도 무슨 유적지에서 고대사전 옮겨 적기 퀘스트였는데

유적지에서 존나 몇번이고 계속 해매고, 공략을 봐도 길을 못 찾아 ㅠㅠ

으아아아아아아 무작정 달리고 달려서 겨우 찾고 겨우 탈출함,


게다가 1인칭 게임 ㅋㅋㅋ 미친... 화면 흔들려서 유적지 안에서 토할 뻔했다.

아맞다, 블랙리치인가 거기도 좀 토할거 같애. 하.. 이제 나이가 있어서 그런가.

겜 오래 못하겠다.


그리고 원체 훌딱(?) 까진 옷 들 좋아해서 그런 옷들 입히고 돌아다녔더니

이건 뭐 방송불가다. ㅋㅋㅋ 다 가려야되!! 이런 글 적을때도 사진 다 가려야되 ㅋㅋㅋㅋ

그나마 무난하게 찍은거랄까.


퀘스트는 뭐 이리 많냐...



그래서


엘더스크롤이 뭔데?!!!!!!!! 대체!!!???



(스토리 그냥 막 와다다다다 넘겨버려서 이해 못함. 세계관 이해도 못하고 걍 게임 하는거여.

걍 퀘스트 시키는대로 달리고 달리고 달리....고...달려....)


달리기가 취미면 테일즈런너나 그런걸 해야됬을까. 


키보드 앞에서 그저 지도 곳곳을 달리기만 하는데 존나 희열감 느끼고 존나 재밌잖아 이거 ㅠㅠㅠㅠㅠㅠㅠㅠ


어쩔꺼야???!!